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의 외부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의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파괴됨

Zaporizhzhia 원자력

토토 광고 대행 IAEA는 포격으로 안정적인 공급이 회복되지 않아 ‘상황이 점점 더 위태로워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의 중요한 외부 전력 공급이 포격으로 파괴되었으며 안정적인 공급이 재개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유엔의 원자력 감시 국장이 말했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인 라파엘 그로시(Rafael Grossi)는 포격으로 인근 화력발전소의 교환소가 파괴됐다고 말했다.

발전소는 지난 3주 동안 정상적인 공급 라인이 차단될 때마다 원자력 시설에 전력을 공급했습니다. 화력발전소는 어둠에 잠긴 주변 지역도 공급하고 있었다.

우크라이나 현지 관리들은 이번 주에 여러 번 끊긴 연결을 복구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로시는 공장에서 IAEA 대표들로부터 상황을 통보받았다고 말하면서 “전 지역에서 모든 포격을 즉시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포격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고 “이는 지속 불가능한 상황이며 점점 더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6개의 원자로가 있는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 주변과 우크라이나 남부의 Zaporizzhia 근처에서 포격을 가한 것에 대해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Zaporizhzhia 원자력

이번 주에 열 공급이 여러 번 차단 및 복구되었으며 인근 마을인 Enerhodar는 몇 차례 완전한 정전을 겪었습니다.

열 공급이 차단되었을 때 발전소는 냉각 및 기타 안전 기능에 필요한 전력을 위해 유일하게 남아 있는 작동 원자로에 의존했습니다. 이 방법은 한 번에 몇 시간 동안만 전원을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젤 발전기는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화력 공급 장치의 지속적인 파괴로 인해 우크라이나는 나머지 작동 중인 원자로의 폐쇄를 고려하게 되었다고 Grossi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는 더 이상 오프사이트 전력의 복구를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Grossi는 우크라이나가 오프사이트 공급을 복구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전체 발전소가 원자력 안전 및 보안 기능을 위한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비상 디젤 발전기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결과적으로 운영자는 오프사이트 전력이 안정적으로 복구되지 않는 한 원자로를 재가동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Enerhodar의 망명 시장인 Dmytro Orlov는 금요일 스위치 야드를 수리하고 화력 발전소에서 마을로의 공급을 복구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러한 발전은 캐나다와 폴란드 외교관이 IAEA 이사회에서 투표할 결의안 초안을 제출할 준비를 하는 중에 나왔다. IAEA는 유엔 산하의 국제 핵 감시 기구 역할을 합니다.

로이터 통신이 본 초안 텍스트는 러시아가 발전소를 떠나고 발전소에 대한 통제권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우크라이나 국경 내 관할 당국에 넘겨줄 것을 촉구합니다. 로이터통신이 인용한 외교관들에 따르면 이 문서는 통과될 것으로 예상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