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고객 우크라이나 구호 활동 기부한 대가로 50달러를 청구

TD 고객 5개의 주요 캐나다 은행이 CBC에 우크라이나로의 전신 송금 수수료를 면제하거나 취소한다고 말했습니다.

한 토론토 여성이 러시아가 일방적으로 동유럽을 침공한 지 며칠 만에 우크라이나 구호 활동에 기부한 혐의로 TD Bank에 5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한 후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계 캐나다인인 Krystyne Rusek은 우크라이나 정부가 마련한 특별 기금에 1,600달러를 기부하기 위해 3월 1일 도시 서쪽 끝에 있는 지역 TD 지사를 방문했습니다.

이 기부금은 우크라이나를 장악하려는 러시아의 시도에 맞서는 우크라이나 군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Rusek의 기부와 기금을 지원하는 다른 캐나다인의 기부는 중앙 은행인 우크라이나 국립 은행으로 이체되기 전에 토론토 시내 BMO 지점에서 수집되어 우크라이나 군대에 보내졌습니다.

거래를 준비한 후 출납원은 Rusek에게 $50 전신 송금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TD 지점에서 캐나다 또는 해외의 비 TD 계좌로 전신환 결제를 보내는 고객에 대한 표준 요금입니다.

Rusek은 CBC 토론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것을 지불했고 그것에 대해 화를 내지 않았다”고 말했다. “
하지만 다음 날,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고 이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TD 고객 우크라이나

캐나다인들은 거의 2주 전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우크라이나에서 인도적 및 군사적 노력에 기여해 왔습니다.

Rusek은 캐나다 은행이 유엔 총회가 국제법을 위반하는 침략 행위로 비난한 상황에 직면해 있는 동안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에 기부금을 청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50달러는 장애물이 아니었습니다.”라고 Rusek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100달러만 기부할 수 있으며, 이들에게 50달러의 전신 송금 수수료를 부과하면 실제로 기부를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TD는 수수료를 환급합니다. TD 고객

Rusek은 기부를 한 다음 날 TD에게 우려를 표현하는 이메일을 썼고 이틀 후 CBC 뉴스가 상황에 대해 은행에 접근한 후 그녀가 상환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CBC 뉴스에 대한 성명에서 TD 대변인 Erin Sufrin은 Rusek의 기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Sufrin은 TD가 3월 3일부터 우크라이나로의 전신 송금과 관련된 모든 수수료를 일시적으로 면제하기 시작했으며 그
날짜 이전에 전신 송금을 보낸 고객은 환불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립 은행의 군사 지원 기금은 TD가 수수료 면제를 시작하기 일주일 전인 2월 24일에 개설되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Sufrin은 이메일에서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우크라이나의 위기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CBC News는 캐나다의 5개 주요 은행 모두에 연락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신 송금 수수료를 면제하거나 취소한다고 말했습니다.

RBC(Royal Bank of Canada) 대변인 라파엘 루폴로(Rafael Ruffolo)는 고객들이 2월 2일부로 “우크라이나의 적격한 개인 또는 단체”에
기부하는 것으로 기소된 경우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거나 환불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24 –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