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의

Kanye의 스템 플레이어가 음악을 소비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Kanye West는 Kanye가 Kano Computing과 공동으로 제작한 장치인 Stem Player에서 독점적으로 Donda 2를 출시합니다.

이 장치에는 리믹스를 위해 노래를 줄기 트랙으로 분할하는 것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음악 산업을 변화시킬 것인가? 청취 경험은 어떻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추천 모든 노래는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여러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줄기는 노래의 그룹화된 사운드를 포함하는 채널입니다. 일부에는 보컬 트랙, 악기 트랙, 드럼 트랙 또는 리버브, 지연 및 왜곡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런 다음 아티스트 또는 오디오 엔지니어가 모든 채널을 믹싱하여 우리가 즐기는 노래를 만듭니다.

아티스트가 라이브 공연으로 노래를 녹음할 때 악기는 종종 서로의 트랙에 스며듭니다. 그래서 당신은 기타 트랙에서 멀리서 드럼 소리를들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악기는 현대 기술로 개별적으로 녹음되어 더 깨끗한 줄기 트랙이 만들어집니다.

스템 플레이어는 소유자에게 그들이 소비하는 음악에 스템 트랙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Kanye의

노래의 줄기 트랙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은 출시된 버전에서 곡을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념적으로 Kanye의 Stem Player는 청취자가 노래 소리를 제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혁신적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음악 소비자는 그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함께 놀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노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컬을 높이고 싶습니까? 아니면 배경에 숨겨진 신디사이저는 어떻습니까? 스템 트랙에 액세스하면 즉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Kanye의

일반 청취자이든 오디오 애호가이든 더 많은 사운드 요소에 액세스하면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음악을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구성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면 음악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 상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Kanye의 Stem Player를 사용하는 것은 다양한 노래가 얼마나 풍부하고 복잡할 수 있는지 깨닫는 중요한 첫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Stem Player는 소비자가 우리가 연주하는 곡의 개인화된 믹스를 즐길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장치당 200달러인 Kanye의 Stem Player는 앨범을 구입하는 값비싼 방법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표준이 된 이후 음악가들의 수익이 줄어들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Napster와 Limewire와 함께 시작되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CD 판매는 일이었고 한동안 이익을 유지했습니다. 비닐 레코드에 대한 관심의 부활도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록 챔피언 Jack White는 그의 앨범 “Lazaretto”의 홀로그램 비닐 버전을 내놓기까지 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결국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가 큰 타격을 입었다. Kanye가 음악으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4년에 Kanye는 Jay-Z의 Tidal 스트리밍 서비스를 홍보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보다 스트림당 더 높은 로열티 지불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Stem Player는 아티스트의 수익을 높이는 방식으로 음악을 제공하려는 Kanye의 최근 노력처럼 보입니다. 또는 적어도 자신의 것입니다.

제품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사람들은 입을 다물 수 있지만, 일반 청취자가 새 앨범이 있는 장치에 200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