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 Jacklin은 빛을 찾았습니다: ‘나는 멋을

Julia Jacklin은 빛을 찾았습니다: ‘나는 멋을 부리기 위해 내 인생에서 많은 에너지를 낭비했습니다’

Julia Jacklin은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의 두 번째 앨범인 Crushing 이후 Julia Jacklin은 부러운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2016년 데뷔 Don’t Let Kids Win은 뜨거운 반응을 얻었지만 Crushing은 신경과 문화적 순간을 맞은 것 같았습니다. Body, Head Alone 및 Pressure to Party와 같은 노래는 부분적으로는 이별 앨범이고 부분적으로는 개인 및 신체의 자율성을 되찾는 지저분하고 카타르시스적인 호를 차트에 기록했습니다. 사랑, 불안, 도전의 밀레니얼 친화적 인 정맥을 활용하기 위해 포크와 아메리카나를 재구성했습니다.

곧 Jacklin은 전 세계의 더 크고 젊고 열정적인 관중들 앞에서 연주하고 Lana Del Rey와 같은 Instagram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Lana Del Rey는 그녀를 Crushing 하이라이트 Don’t Know How to Keep Loving You에서 듀엣으로 초대했습니다.

“나는 내 앞에서 군중이 변하는 것을 보았고, 정말 흥미로웠다.” Jacklin은 Crushing이 나온 이후로 블루 마운틴에서 자란 싱어송라이터가 살았던 멜버른에서 커피를 마시며 말했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젊어지고 참여도가 더 높아졌습니다. 실제로 유기적 수준에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후속 작업을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젊은 팬들에게서 본 것과 같은 유기적이고 무방비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음악에 끌렸습니다.

그녀는 “멋지려고 노력하면서 인생에서 많은 에너지를 낭비한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내가 좋아해야 한다고 느꼈던 것에 큰 영향을 받기 전에 내가 즐겼던 음악과 다시 연결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두가 겪는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젊었을 때 이 모든 것을 좋아하고 너무 복잡하지 않고 15년 동안 정말 복잡해집니다.”

Julia Jacklin은

라고 Jacklin은 말합니다. 그녀는 이제 31입니다. “당신은 음악 취향에 따라 자신을 정의합니다. ‘나는 내 음악 취향입니다.

나는 내 iPod에 있는 것 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2021년 9월 몬트리올에서 녹음된 Pre Pleasure는 캐나다 작곡가 Owen Pallet이 편곡한 드럼 머신, 피아노 및 광택 있는 오케스트라 연주의 힌트와 함께 그녀의 첫 두 앨범의 따뜻한 기타 기반 템플릿의 가장자리를 보여줍니다. Jacklin은 10개의 트랙을 통해 과거와 미래, 가족과 우정, 사랑과 상실에 대해 노래하지만 가장 차분한 순간에도 가벼움이 있습니다.

그녀는 “현악은 어린 시절 노래를 부르던 시절, 도리스 데이(Doris Day)와 그런 유형의 가수를 많이 듣는 것에 집착했던 초기 시절과 훨씬 더 연결되어 있다고 느낍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멜로디와 내가 노래하는 방식은 내가 아직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방식으로 늙고, 늙고, 오래된 나와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느낌입니다.”More news

앨범은 영화 같은 스트링과 크고 클래식한 록 기타 솔로로 가득 찬 End of the Friendship으로 끝납니다. “보통 포크 레코드와 내가 과거에 만든 레코드의 마지막 트랙은 어쿠스틱하고 슬픈 숫자입니다. 당신은 훌쩍훌쩍 밖으로 나간다”고 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이 음반이 일종의 ‘마법 같은 영화’ 순간과 함께 나가고 싶었습니다.”

합창단에서 노래할 때, Jesus Christ Superstar를 듣고, Joseph과 Amazing Technicolor Dreamcoat의 두 개 이상의 아마추어 프로덕션에서 연기하면서 그녀는 공연과 사랑에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