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에미상: 올해의 가장 큰

2022년 에미상: 올해의 가장 큰 텔레비전 밤에서 볼 경주

제 74회 에미상 시상식은 월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다음 라운드의 수상자를 발표하고 텔레비전에서 흥미진진한 한 해를 마무리합니다.

토토광고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코미디언 케넌 톰슨이 진행하고 사업 재개

2022년 에미상

2년간의 유행병 시대 조정 끝에 평소의 장소에서 열리는 행사는 Microsoft 극장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2022년 에미상

올해의 쇼는 다수의 주목할만한 에미 콘테스트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우승자를 약속합니다.

7월 초에 후보 지명이 발표된 이후 예측가들 사이에서 질문과 예측을 촉발시킨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결국 해제된 COVID-19 제한으로 인한 생산 지연의 결과, 2022년 에미상 심사를 위해 제출된 경쟁자의 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Variety에 따르면 특히 경쟁이 치열한 시즌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시청할 경주 중 일부입니다.

수상 쇼의 가장 큰 찬사를 받기 위해 복귀한 인기작과 다양한 찬사를 받은 신인이 대결합니다.

“Succession” – 과거 시상식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25개 부문에서 전체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텔레비전 아카데미 — 뛰어난 드라마를 포함하여 여러 저명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 HBO 시리즈의 최근 우승

Creative Arts Emmys의 드라마에서 최고의 캐스팅은 월요일 밤에도 같은 신호를 보낼 수 있지만 비평가들은

올해 쇼의 라이벌 중 한 명이 다른 플레이어 쇼에 상을 준다면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넷플릭스가 지난해 가을 초연 당시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고 밝힌 한국 작가 황동혁의 디스토피아 공포 시리즈 ‘오징어 게임’도 뛰어난 드라마의 경쟁자다.

만약 우승한다면 “Squid Game”은 에미상에서 주요 상을 수상한 최초의 비영어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이정재도 마찬가지다.more news

‘승계’와 ‘오징어 게임’에 합류해 뛰어난 드라마를 펼친 것은 이밖에도 널리 알려진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모두. “Better Call Saul”, “Euphoria”, “Ozark”, “Severance”, “Stranger Things” 및 “Yellowjackets”가 목록을 완성하며 많은 사람들이 추가 범주에서 서로 경쟁합니다.

올해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 경쟁은 아마 막바지일 것이다.

‘유포리아’로 다시 한 번 주연 후보에 오르며 2020년 최연소 배우가 된 젠다야에게 영예가 돌아갈지,

“Ozark”의 Laura Linney 또는 “Yellowjackets”의 Melanie Lynskey가 에미상을 네 번이나 수상했습니다.

조디 코머(Jodie Comer)와 산드라 오(Sandra Oh)도 “킬링 이브”(Killing Eve)의 역할로 후보에 올랐고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은 “더 모닝 쇼(The Morning Show)”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코미디 레이스도 치열한 경쟁을 펼칩니다. 2021년 7개 부문에서 수상한 후 인기 있는 Apple TV+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 “Ted Lasso”가 다시 한 번 여러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