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디자이너 티에리 뮐러 향년 73세로 별세

프랑스 패션디자이너 Mugler의 드라마틱한 디자인은 Madonna, Lady Gaga 및 Cardi B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착용했습니다.

마돈나, 레이디 가가, 카디 비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착용한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Manfred Thierry Mugler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73세였다.

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그는 일요일 사망했다. “그의 영혼이 평화롭게 쉬기를”이라는 글은 이미지 없이 온통 검은색으로 게시됐다. 사망 원인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설 파워볼

1973년에 브랜드를 런칭한 Mugler는 넓은 어깨와 작은 허리로 정의되는 건축 양식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조각된 옷에 플라스틱과 같은 미래 지향적인 직물을 사용하는 것이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습니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오뜨 꾸뛰르를 정의했으며, 갈라, 레드 카펫, 런웨이에서 다이애나 로스와 비욘세를 차려입었습니다.

그의 디자인은 때때로 튀어나온 원뿔 모양의 로봇 수트를 닮은 기이한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Mugler는 또한 1990년대에 시작한 인기 있는 향수 라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프랑스 패션디자이너 티에리

뜨거운 공감으로 가득 찬 패션계. 미국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노노노노노(Nonononono)”라고 말한 뒤 슬픈 표정의 사진을 올렸고, 미국 여배우 재뉴얼 존스는 하트 마크로 화답했다.

옷 외에도 Mugler는 영화와 사진을 만들었으며 댄서이자 곡예사이자 열렬한 보디빌더였으며 항상 예술로서 인체를 탐구하고 싶었다고 강조했습니다.

별세 프랑스 패션디자이너

Mugler는 인터뷰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항상 감독이 된 느낌이었고 내가 한 옷은 일상의 방향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장례 준비에 대한 질문에는 즉시 답변되지 않았습니다.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2016년 10월 1일 파리에서 열린 파리 패션위크 여성복 2017 봄/여름의 일환으로 열린 뮈글러 쇼에서 런웨이를 걷고 있다.

해외 기사 보기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Thierry Mugler가 2019년 2월 26일 몬트리올 미술관에서 열린 Couturissime 전시회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Mugler는 일요일 7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이 오뜨 꾸뛰르 디자이너들이 만든 의류 디자인의 대다수가 할로윈 파티에서만 적합한 복장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저는 항상 가벼움을 찾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마치 너무 절망적인 영화를 볼 때와 같습니다. 전체 구조 내에서 가끔 가벼움이 필요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간식을 먹고 돌아오려면 숨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에너지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지금 숨을 쉴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천히 소진될 뿐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내가 제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전체 페스티벌 라인업과 정식 출시의 라이브 에피소드 티켓에 대한 액세스는 hotdocs.ca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