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미스터리 대량 사망 후 오데르

폴란드 미스터리 대량 사망 후 오데르 강에서 죽은 물고기 100톤 끌어

폴란드

토토사이트 추천 500명 이상의 소방관이 댐, 보트, 4륜 오토바이 및 드론을 사용하여 죽은 물고기를 운반하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폴란드 소방관들이 독일과 폴란드를 가로지르는 오데르 강에서 죽은 물고기 100톤을 수습해 아직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환경 재앙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고 있다.

화요일 국립 소방관 언론 사무소의 Monika Nowakowska-Drynda는 “이전에는 강에서 이 스코프를 사용한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이후 죽은 물고기 약 100톤(220,500lb)이 회수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500명 이상의 소방관이 댐, 보트, 4륜 오토바이, 심지어 드론의 도움으로 폴란드에서 죽은 물고기를 수습하고 있습니다.

독일 지방 자치 단체는 수천 마리의 죽은 물고기가 독일과 폴란드 국경을 따라 체코 공화국에서 발트해까지

흐르는 520마일(840km) 강에 떠 있는 것이 발견된 후 오데르에서 목욕과 낚시를 금지했습니다.

환경 보호론자들은 대량 소멸이 오데르의 전체 생태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두려움을 표현했습니다.

독일 Uckermark 지역의 Karina Dörk는 Tagesspiegel 신문에 “새 개체수가 어떻게 증가하고 너구리와 수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수년간 우리와 함께 할 재앙입니다.”

폴란드

사망 원인은 아직 불확실하며 폴란드는 “이 환경 재앙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100만 즐로티 또는 €210,000(180,000파운드)의 포상금을 제공했습니다. 마테우스 모라비에츠키 폴란드 총리는 지난주

“위험과 결과를 충분히 알고도 엄청난 양의 화학 폐기물이 강에 버려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Anna Moskwa 기후 및 환경 장관은 화요일에 “지금까지 테스트한 샘플 중 독성 물질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과학자들은 실험실 테스트에서 높은 염도 수치만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부가 가능한 자연적 원인, 특히 낮은 수위와 높은 온도로 인한 오염 물질 및 염분 농도의 증가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 중인 세 번째 가설은 염소 함량이 높은 산업 폐수가 강에 쏟아졌다는 것입니다.

물 샘플은 원인을 찾기 위해 체코, 네덜란드, 영국의 실험실로 보내졌습니다.

대량 물고기 사망에 대한 첫 번째 보고는 폴란드 현지인과 낚시꾼에 의해 7월 28일에 이루어졌습니다.

폴란드에서도 정부가 신속한 조치를 취하지 않아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금요일 Morawiecki는 물 관리를 담당하는 국영 기업인 Polish Waters의 CEO이자 환경 보호 감독관의 책임자인 Oder 오염 처리에 대한 대응으로 해고했습니다.

독일 관리들은 폴란드 당국이 죽음에 대해 알리지 않았다고 비난했으며, 생명이 없는 물고기의 물결이 시야에 떠오른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오데르강은 최근 비교적 깨끗한 강으로 알려져 있으며, 40여종의 물고기가 수로에서 서식하고 있다.More news

그러나 지금은 죽은 물고기(일부는 최대 40센티미터(16인치))까지 강 건너편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