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테러 후 며칠 후 딸을 낳은 후 다른 병원

폭탄테러 후 며칠 후 입원

폭탄테러 후 며칠 후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한 채 도망친 Marianna는 며칠 후까지 그 이미지를 볼 수 없었습니다.

당시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비난과 협박 메시지가 넘쳐났다. 그녀는 트롤링과 거짓 주장이 모두 충격적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내가 실제로 모든 것을 겪었기 때문에 그 말을 듣는 것은 정말 불쾌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에 대한 거짓 정보를 퍼뜨리는 러시아 관리들을 직접적으로 비난하는 것은 자제하고 있다.

대신 그녀는 AP통신을 비판한다.

“소셜 미디어에 내 사진을 게시한 기자들이 이번 공격이 실제로 일어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임산부를 인터뷰하지 않은 것이 화가 났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일부 사람들이 “모든 것이 연출된 것 같은 인상을 받은”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마리아나 자신의 설명에 따르면 그녀는 대피한 마지막 환자 중 한 명이었고 AP 기자들이 도착했을 때였습니다. 기자들은 현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했다. 그리고 그들은 러시아 관리들이 퍼뜨린 이후의 거짓 이야기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는 논평을 위해 AP에 접근했습니다.

마리아나를 찾아서
공격이 있은 후 며칠 동안 마리아나는 다른 병원에서 베로니카를 낳았습니다.

폭탄테러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처럼 마리안나와

유리는 필사적으로 마리우폴을 탈출하려고 애썼다. 몇 주 동안 그들과 연락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결국 Marianna의 친척들은 그 부부가 도시를 떠났다고 말했지만 그들의 행방은 불분명했습니다. 그리고 4월 초에 돈바스 지역에 다시 등장했다.

그녀는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의 열렬한 지지자인 블로거 Denis Seleznev와의 인터뷰를 촬영했습니다.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얼마나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추측이 있었습니다.

마리아나는 나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내 눈으로 본 모든 상황을 설명해야 했습니다.”

그녀와의 대화도 Denis를 통해 주선되었습니다. 마리아나는 그의 집에서 나에게 말한다. 그는 우리 채팅 내내 존재하지만 방해하지 않습니다. 마리아나의 친척과 친구들은 그녀가 이제 안전하다고 확신했습니다.

진실을 엮다
그녀가 나와의 인터뷰에서 말하는 대부분은 러시아 정부의 불신을 약화시킵니다.

크렘린은 공격을 받은 병원이 마리우폴의 1번 병원이며 더 이상 운영되지 않는다고 잘못 그리고 반복적으로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BBC의 허위 정보 팀은 마리아나가 있던 병원을 3번 병원으로 식별했습니다.

우리는 논평을 위해 런던에 있는 러시아 대사관에 연락했습니다.

Marianna는 병원이 그녀와 다른 환자들을 확실히 치료하고 있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병원이 의료 시설로 기능하지 않는다는 러시아의 주장과 대조적입니다.

러시아는 또한 네오나치와 관련이 있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우크라이나 민족주의 단체인 아조프 연대가 병원을 인수했다고 주장했지만 스스로 부인하고 있다.

Denis와의 인터뷰에서 Marianna가 한 말은 러시아 관리들에 의해 선택되어 군인들이 Marianna와 다른 임산부들이 인간 방패 역할을 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