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s)는

투르 드 프랑스 팜므(Tour de France Femmes)는 성공했지만 확장에는 시간이 걸린다고 Rousse는 말합니다.

투르 드 프랑스

토토 Marion Rousse는 Tour de France Femmes를 확장할 계획을 밝혔지만 레이스 디렉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

Jonas Vingegaard가 샹젤리제 거리에서 영광을 위해 탔을 때, 여성들은 8일에 걸쳐 La Super Planche des Belles Filles 꼭대기에서

마무리될 첫 Femmes 에디션을 위해 파리를 떠났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

Annemiek van Vleuten이 연단에 오른 것은 그녀의 저명한 경력뿐만 아니라 여성 사이클링의 미래와 더 많은 것에 대한 욕구 증가에

대한 성공의 신호였습니다.more news

Rousse에 따르면 Tour의 리셉션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으며 이제 도전 과제를 해결한 다음에는 확장이 의제입니다.

Rousse는 “나는 항상 이번 대회에서 한 가지를 확신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여자 사이클링, 여자 투르 드 프랑스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준 선물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저 그럴 자격이 있고, 레이스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매일 그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캐러밴,

군중, 플래카드, 깃발이 있는 적절한 투르 드 프랑스입니다. 훌륭합니다. 보고 있으면 소름이 돋는다.”

Rousse는 Guardian이 인용한 대로 “첫 해에 대중, 미디어, 청중, 후원자의 환영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레이스에서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이미 모든 면에서 인상적입니다. 우리는 여성 사이클링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전 과제를 해결했으며 분명히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입니다.”

그 성장의 일부에는 투어의 8단계 형식 증가, 알프스와 피레네 산맥 여행, 개별 타임 트라이얼 도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Rousse에게는 이러한 변화가 실현되기 전에 여성 사이클링이 극복해야 하는 중요한 장애물이 남아 있습니다.

“여성 사이클링이 발전했지만 경제 모델은 여전히 ​​취약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직도 아마추어 환경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관객 덕분에 전 세계 190개국에서 경기가 중계되고 투르 드 프랑스이기 때문에 후원자들이 격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자 팀에 투자합니다.

“10일, 3주의 레이스를 그 자리에서 만들 수 없습니다. 점진적으로 개발해야 합니다. 지금은 8일입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라고 Rousse는 덧붙였습니다. “답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내년을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중적인 성공, TV 시청자의 규모, 경주에 대한 관심, 경주의 질을 보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커질 것입니다.”

“새로운 레이스에서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이미 모든 면에서 인상적입니다. 우리는 여성 사이클링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전 과제를 해결했으며 분명히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입니다.”

그 성장의 일부에는 투어의 8단계 형식 증가, 알프스와 피레네 산맥 여행, 개별 타임 트라이얼 도입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