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연기

토트넘

일요일 브라이튼에서 열리는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북부 런던 클럽에서 심각한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8명의 토트넘 선수와 5명의 스태프가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목요일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렌과의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감독들에게 이번 주말 아멕스 스타디움 방문도 연기할 것을 요청했고 그들의 요청은 목요일에 받아들여졌다.

토트넘 성명을 통해 “12월 12일 일요일 오후 2시 브라이튼 앤 호브 앨비언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오늘 오후(목요일) 프리미어리그 이사회 회의를 거쳐 연기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파워볼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이사회는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선수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경기를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정은 적절한 시기에 재조정될 것입니다.

구단은 “선수들과 관련 스태프들 사이에서 상당한 수의 코로나19 양성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경기 재조정을 요청했다.

“Stade Rennais와 Brighton & Hove Albion의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지지자와 우리 모두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감성 콘테

토트넘 발병의 결과 수요일에 1군 훈련 센터를 폐쇄해야 했습니다.

다음 주 목요일 레스터에서 열리는 그들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안토니오 콘테의 스쿼드 상황뿐만 아니라 Foxes가 덜 널리 퍼진 코비드 발발로 타격을 입었기 때문에 불확실할 것입니다.

토트넘 바이러스 문제에 대응하여 프리미어 리그는 20개 구단에 오미크론 변종 확산을 막기 위해 비상 프로토콜을 재개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방 접종률이 높은 클럽은 일부 조치를 완화했지만 영국 정부가 수요일에 더 엄격한 프로토콜로의 복귀를 발표한 후 이제 제한을 다시 부과해야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프로토콜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내 마스크 착용, 15분 이내의 치료, 선수와 접촉할 때 전체 PPE를 착용해야 하는 의료진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규정에는 영국에서 10,000명 이상의 관중이 모이는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팬들이 이중 백신 접종을 하거나 음성 검사를 받았다는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onte는 수요일 Rennes 경기를 앞두고 기자 회견에서 발병에 대해 눈에 띄게 감정적이었습니다.

콘테는 “문제는 우리가 매일 코비드에 걸린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제는 긍정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오늘은 긍정적이었고 우리는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과 계속 접촉하지만 다음날 긍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이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상황이 심각하고 전염성이 있으며 큰 감염이 있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지금 확실히 우리는 약간 두렵습니다.”

추가 경기의 연기는 이미 11월에 번리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눈 때문에 취소된 토트넘에게 심각한 일정 문제를 야기할 것입니다.

렌과의 경기 일정 조정에 관한 논의가 UEFA와 진행 중이며, 규정에 따르면 조별 경기가 12월 31일까지 마감되어야 합니다.

최신뉴스

토트넘이 새해를 맞이하는 빡빡한 국내 일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약간의 기동의 여지가 있을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Rennes는 12월 22일에 겨울 방학을 하고 프랑스 클럽은 목요일 경기의 연기를 잘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토트넘이 그들이 얼마나 많은 사례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오후에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통보함으로써 “런던 안개”를 유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목요일에 프랑스로 돌아온 리그 1 구단은 나중에 재편 가능성에 대해 “구단의 이익이 존중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