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전문가들은 중국의 회복력 있는

캄보디아 전문가들은 중국의 회복력 있는 경제가 글로벌 회복에 더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입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캄보디아 전문가들은 중국의 회복력 있는 경제가 코로나19 이후 세계 경제 회복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중국 경제는 국내 코로나19 확산과 폭염에도 불구하고 주요 경제지표가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7월에도 회복세를 이어갔다.

중국 국가통계국(NB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7월 부가가치 산업 생산은 전년 동기 대비 3.8%, 6월에는 0.38% 증가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달 중국의 소비재 소매 판매는 보석 및 가전 제품과 같은

소비 업그레이드 제품 판매가 빠르게 확대되면서 전년 대비 2.7% 증가했습니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 국제 관계 연구소의 Kin Pea 소장은 중국 경제가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회복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 및 효과적인 전염병 방지 조치와 친성장 경제 정책 및 조치 덕분에 상승하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일련의 경기 부양책이 시행됨에 따라 중국 경제는 올해 하반기에도 계속 강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산업 생산 및 소비의 지속적인 증가와 혁신에 힘입어 성장했다”고 신화통신에 말했다.

캄보디아

토토사이트 그는 “중국 경제의 회복력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중국이 글로벌 공급망의

안정 장치가 되었기 때문에 중국 자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큰 이익”이라고 덧붙였다.

Phea는 중국 경제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회복이 세계 경제 회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은 수십 년 동안 세계 성장의 기관차였으며 세계 2위의 경제가 앞으로도 수십 년 동안

계속해서 세계 성장의 중요한 엔진이 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중국의 올해 상반기 국내총생산(GDP)은 2.5% 성장했고, 올해 1~7월 중국의 대외무역은 23조6000억

위안(약 3조500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 공식 데이터가 나타났습니다.

프놈펜에 있는 BELTEI 국제 대학교의 Joseph Matthews 선임 교수는 중국의 강력한 무역

성장은 회복되는 세계 무역 및 경제를 분명히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화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성장은 또한 중국이 전 세계에 시장을 더 많이 개방했고

전염병 기간에도 국제 무역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매튜스는 중국이 일대일로 구상, 디지털 실크로드, 녹색 경제, 청색 경제 등을 통해 세계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계 경제를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하나의 세계 경제와 하나의 세계 시장으로 함께 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프놈펜에 위치한 Asian Vision Institute의 연구원인 Thong Mengdavid는 중국 수출의 강력한 성장은 중국 산업의 빠른 회복에 기인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