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을 맞추고 카메라를 설정

초점을 맞추고

초점을 맞추고

선명한 사진을 원한다면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 장에서 카메라와 렌즈를 설정하여 적절한 초점 문제를 이미 해결했으며 이제 이를 실행에 옮기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토토 추천

렌즈를 설정할 때 자동 초점을 활성화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자동 초점은 카메라가 정말 잘하는 기능이며 활용하기 좋은 기능입니다.
그러나 자동 초점이 뛰어난 만큼 카메라는 초점을 맞추고 싶은 대상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3장에서 자동 초점 지점을 뷰파인더의 중심점으로 설정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그림의 중앙에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종종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으며, 8장 구성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적으로 피사체를 그림 중앙에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초점을 설정한 다음 사진의 구도를 잡기 위해 이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에 항상 초점을 맞춥니다.

1) 중앙: 궁극적인 사진 구도에 관계없이 먼저 카메라가 초점을 맞추길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중앙에 카메라를 맞추십시오.
정확한 구성은 아직 걱정하지 마세요. 자동 초점을 중심점으로 설정한 경우 카메라는 사용자가 목표로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당신이 있다면

자동 모드에서 피사체를 프레임 중앙에 두면 카메라가 해당 피사체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초점: 피사체가 프레임 중앙에 오면 셔터 버튼을 반쯤 누릅니다. 그렇게 하면 카메라가 피사체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초점을 맞추고 있는 화면에서 일시적으로 불이 켜지고 무언가에 초점이 맞춰져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었음을 알리는 신호음이 약간 울립니다. 카메라가 초점을 맞춘 위치에 만족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카메라를 계속 약간 움직이고 버튼을 반누름합니다. 그것은 거기에 도착할 것입니다.

경제조정기사

3) 재조정: 카메라가 올바른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면 버튼을 반쯤 누른 상태로 카메라를 정확한 구도로 조정합니다. 버튼을 반쯤 누르고 있으면 카메라가 다른 것에 다시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4) 촬영: 사진의 구도가 원하는 대로 정확히 맞춰지면 셔터 버튼을 끝까지 눌러 사진을 촬영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매번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주제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진에 명확한 피사체가 없으면 일반적으로 가까이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체 장면을 캡처하려는 경우 장면의 약 1/3에 초점을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