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배터리 생산의 획기적인 발전

차량용 배터리 생산의 획기적인 발전

차량용 배터리

오피사이트 볼링 그린, 켄터키
켄터키는 화요일 전기 자동차 배터리 부문 개발의 또 다른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일본 회사가 2,000명의 정규직 일자리를 창출할 20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착공했습니다.

켄터키 중남부의 볼링 그린(Bowling Green)에 있는 Envision AESC 공장은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생산하는 전기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할 배터리 셀과 모듈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Envision AESC U.S.의 Jeff Deaton 전무이사는 주정부와 지역의 지원이 “미국의 e-모빌리티 혁신에서 국가적 리더가 되려는 공동의 야망”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Bowling Green 운영은 2027년까지 연간 최대 300,000대의 차량에 전력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화당의 David Osborne 켄터키 하원 의장은 화요일 이 프로젝트가 신흥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Bluegrass State의 위치를 ​​강화한다고 말했습니다.

차량용 배터리

Envision AESC는 지난 4월 빠르게 성장하는 대학 도시를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거대한 공장은 Bowling Green의 Kentucky Transpark에 건설될 것입니다.

Warren 카운티의 Mike Buchanon 판사는 이 기공식을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불렀습니다

. 완전 고용 상태에서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에서 매년 2억 3,300만 달러 이상의 새로운 지출을 창출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켄터키주에서 가장 큰 경제 개발 투자 중 하나이며 작년에 더 큰 규모의 배터리 생산 발표에 이은 것입니다.

포드와 배터리 파트너인 한국의 SK이노베이션은 켄터키 중부의 글렌데일 외곽에 쌍둥이

배터리 공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Hardin 카운티의 58억 달러 규모의 메가 프로젝트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세대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를 생산하기 위해 5,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Beshear는 화요일 배터리 생산업체가 공급업체를 유치함에 따라 새로운 EV 배터리 부문이 많은 켄터키 지역

사회에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eaton은 Envision AESC 공장이 “현지 공급망에 대한 추가 투자를 위한 촉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부문의 발전은 이미 다른 곳에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다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지난주, EV 배터리 생산에 사용되는 탄소 배터리 나노재료 공급업체인 Advanced Nano Products는

Hardin 카운티에 공장을 설립하여 이 지역 전역에 EV 배터리 공장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93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재활용 리튬 이온 배터리로 만든 고급 배터리 재료 생산업체인 Ascend Elements Inc.는 최근 3억

1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서부 켄터키의 Christian County에서 250개의 정규직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scend의 켄터키 사업부는 다양한 EV 관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Beshear는 주의 경제 관리를 2023년 재선 캠페인 메시지의 초석으로 삼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켄터키는 작년에 일자리 창출 및 투자 기록을 올렸고 4개월 연속 최저 실업률을 기록했습니다.

Osborne은 Envision AESC 공장과 같은 프로젝트를 착지할 수 있는 켄터키의 능력은 정책 불일치에도 불구하고 주지사와 입법부가

“연방을 위한 경제적 기회를 제공할 때 같은 방향으로 함께 뭉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양원 모두에서 압도적 다수를 차지합니다.

Osborne과 공화당 상원 임시 임시직 David Givens는 또한 주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 GOP 지원 조치를 지적했습니다. 주세법 변경, 축소.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