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주 자택에서 숨진

위스콘신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27세 TV 뉴스 앵커

Neena Pacholke는 정오를 정하고 위스콘신 주 Wausau의 WAOW에서 아침 쇼를 공동 앵커했습니다. 그녀는 이 직업을 특권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스콘신의 한 텔레비전 방송국은 주말에 숨진 채 발견된 화요일 뉴스 앵커 1명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Wausau의 WAOW에서 오전 공동 앵커이자 정오 앵커인 Neena Pacholke는 27세였습니다.

위스콘신주 자택에서

그녀의 시신은 토요일 아침 Wausau의 한 집에서 경찰이 복지 점검을 위해 파견된 후 발견되었다고 Wausau 경찰의 Ben Graham 대령이 말했습니다.

위스콘신주 자택에서

Graham은 복지 점검이 Pacholke의 자살 가능성이 있는 진술에 의해 촉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반칙은 의심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망 원인과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다. 마라톤 카운티 검시관은 정보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Neena는 이 커뮤니티와 여기에 살았던 사람들을 사랑했습니다.”라고 WAOW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큰 마음과 전염되는 미소를 가진 친절한 사람이었고 우리는 그녀를 많이 그리울 것입니다.”

방송국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수백 개의 댓글이 게시되어 사람들이 Pacholke에 대한 애도와 추억을 공유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서던 미시시피 대학의 보조 농구 코치인 그녀의 누나 케이틀린 파콜크(Kaitlynn Pacholke)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그녀는 트위터에서 “27년 동안 가장 친한 친구”를 잃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내 마음은 백만 조각으로 산산조각이 났고 다시는 온전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고 썼다.

“언젠가 그 말이 떠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녀가 더 이상 아프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자란 Neena Pacholke는 웹사이트 약력에서 기자에서 앵커로 승진한 것에 대해 썼습니다.

“이 현재 위치에 있는 것은 나를 내 안락 지대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했고 나는 그 모든 순간을 사랑했습니다.

새벽 2시 알람 시계를 포함해!” 그녀는 “위스콘신 중부에서 평일 아침 수천 명의 사람들의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특권이자 내가 가볍게 여기지 않는 일”이라고 적었다.

Pacholke는 University of South Florida에 다니며 농구 팀의 경비원으로 근무했으며 그곳에 있는 동안 NCAA Division I 토너먼트에 두 번 참가했습니다.

대학의 운동부는 2013년 뇌암으로 사망한 고등학교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그녀의 코치인 Jose Fernandez는 비디오에서 “니나가 겪었던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강하다.”

그녀의 웹사이트에서 Pacholke는 사우스 플로리다 대학에서 보낸 시간이 그녀의 인생을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운동선수로 지내는 동안 내가 깨달은 것보다 더 많은 삶의 교훈을 배웠다”고 썼다. “나는 팀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희생하고, 이끌고, 격려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웠습니다.”more news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위기에 처한 경우 988에 전화하여 자살 및 위기 라이프라인에 연락하십시오. 네트워크에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National Suicide Prevention Lifeline으로 알려졌던 전화 800-273-8255, HOME 문자 741741 또는 추가 리소스는 SpeakingOfSuicide.com/resources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