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데이터에 따르면 매립지가 메탄

위성 데이터에 따르면 매립지가 메탄 ‘수퍼 방출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위성 데이터에

먹튀검증커뮤니티 매립지에서 폐기물 분해로 인해 상당한 양의 지구 온난화 메탄이 대기 중으로 방출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학자들은 인도의 델리와 뭄바이, 파키스탄의 라호르,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전

세계 4대 주요 도시의 위성 데이터를 사용하여 2018년과 2019년 도시 수준의 배출량이 이전 추정치보다 1.4~2.6배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수요일 사이언스 어드밴스(Science Advances)에 발표된 이 연구는 지방 정부가 주요 우려되는

특정 지역을 찾아내 지구 온난화를 제한하기 위한 표적 노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음식물, 나무, 종이와 같은 유기성 폐기물은 분해될 때 공기 중으로 메탄을 방출합니다.

매립지는 석유 및 가스 시스템, 농업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세 번째로 큰 메탄 배출원입니다.

메탄은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11%만을 차지하며 공기 중에서 약 12년 동안 지속되지만

이산화탄소보다 대기 중에 80배 더 많은 열을 가둡니다. 과학자들은 오늘날 온난화의 최소 25%가 인간 활동의 메탄에 의해 유발된다고 추정합니다.

이번 연구의 주저자이자 네덜란드 우주연구소(Netherlands Institute for Space Research)의 대기

과학자인 Joannes Maasakkers는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가 매립지를 관찰하고 메탄 배출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위성 데이터에

“도시 크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이러한 매립지가 주어진 지역에서 발생하는 총 배출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배출량을 감지하기 위한 위성 데이터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분야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가스를 관찰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독립적인 조직이 온실 가스를 추적하고 큰 배출량을 식별하는 반면 이전에는 지방 정부 수치가 유일한 출처임을 의미합니다.

“이 새로운 연구는 매립지를 더 잘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특히 매립지가 종종 화재로 인해 광범위한 유해 오염 물질을 방출하는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올해 초 뉴델리는 섭씨 50도(화씨 122도)를 넘는 극심한 폭염으로 인해 대규모 매립지에 불이

난 후 며칠 동안 연기가 뉴델리를 뒤덮었습니다. 올해 인도에서는 최소 2건의 다른 매립지 화재가 보고되었습니다.

Nisbet은 지상 측정과 결합된 최신 위성 기술을 통해 연구원들이 “누가 세상을 오염시키고 있는지”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중국과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메탄 오염원입니다.

지난해 유엔 기후회의에서 104개국이 2030년까지 메탄 배출량을 2020년 대비 30% 줄이기로 합의했다. 인도와 중국 모두 서명국이 아닙니다.

저자들은 향후 연구에서 전 세계의 매립지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할 계획입니다.More news

Maaskkers는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이며 더 흥미로운 데이터가 곧 나올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