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군이 흑해 연안 지역을

우크라이나, 러시아군이 흑해 연안 지역을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화요일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흑해 연안 지역을 타격했다고 보고했다.
공격은 오데사(Odesa) 지역과 미콜라이브(Mykolaiv) 시의 항구 인프라를 비롯한 여러 위치를 공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군이

새로운 공습은 오데사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이 오데사와 두 개의 다른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우크라이나 수출을 재개하기로 한 합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지 며칠 만에 발생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화요일 러시아군이 대함 미사일을 주요 위협으로 인식하고 흑해 함대를 사용하여 오데사를 점령하려는 시도를 시작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대함 능력을 저하시키고 파괴하는 노력을 계속 우선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표적화 프로세스는 구식 정보, 부실한 계획, 작전에 대한 하향식 접근으로 일상적으로 훼손될 가능성이 높다”고 영국 외교부가 말했다.

유엔은 월요일 우크라이나로부터의 곡물 수출이 며칠 내로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금요일에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서명한 협정에 따라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키예프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 우크라이나 인프라 장관은 수요일부터 곡물 수출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곡물 수출은 오데사와 두 개의 다른 흑해 항구인 체르노모르스크와 유엔 유즈니에서 이루어집니다. 대변인

먹튀몰 Farhan Haq은 “그리고 우리는 선박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모든 조건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aq은 안토니오 구테헤스 사무총장이 오데사에 토요일 미사일 공격을 가한 것에 대해 러시아를 규탄하면서

“그것에 상응하지 않는 모든 것은 물론 이 계획의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월요일 오데사의 군사 시설에 대한 미사일 공격이 곡물 수출 재개 합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파업이 “곡물 수출에 사용되는 기반 시설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이스탄불에서 체결한 [곡물 수출] 약속에는 우리가 특수 군사

작전을 계속하고 군사 기반 시설과 기타 군사 목표물을 파괴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이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유엔과 터키는 흑해에서 러시아 함대가 2월 말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이후 차단한 지역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 중개를 도왔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월요일 터키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협정을 준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에르도안 총리는 국영 방송인 TRT 하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들이 서명한 계약을 준수하고 맡은 책임에 따라 행동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월요일 이번 공격으로 러시아가 합의를 따를 의도가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이번 공격은 러시아의 신뢰성에 심각한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러시아가 이 협정에 따른 약속을 이행하는지 면밀히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