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장관들에 대한 사기 전화 뒤에 크렘린

영국 장관들 무슨일이 있었나?

영국 장관들

또 다른 거주자인 Anastasiya는 BBC에 가족과 함께 히치하이킹을 하여 3일 동안 도시를 탈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들이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디로 가든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녀는 러시아 검문소를 통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휴대전화를 확인하고 남자들은 옷을 벗도록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남긴 도시에 대해 설명하면서 “그들은 우리 지역에 폭격을 시작했고 끔찍했습니다. 우리는
아파트에 숨어 있었고 나갈 수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난방이, 그다음은 전기, 수도, 인터넷… 상점들이 가격을 올렸고 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 이후 사람들은 약탈을 시작했고 상점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영국 장관들을 겨냥한 사기 전화 배후에 크렘린궁이 있다고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Ben Wallace 국방장관과 Priti Patel 내무장관은 지난주 사기꾼들의 전화의 표적이 되었다고 밝혔으며 No 10은 Nadine Dorries 문화장관과도 연락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전화사건 무엇인가

총리실 대변인은 “지난주 영국 장관들에게 전화를 걸고 난 뒤 러시아 정부가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러시아 정보 작전의 표준 관행이며 허위 정보는 우크라이나에서의 불법 활동과 그곳에서
자행되고 있는 인권 침해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키려는 크렘린 전략의 직접적인 전술입니다.

“우리는 크렘린궁에서 일련의 혼란스러운 이야기와 노골적인 거짓말을 보고 있으며, 전쟁터에서
갈등의 규모와 러시아의 실패를 숨기려는 푸틴의 절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월리스는 이전에 우크라이나 총리가 전화를 걸었다고 주장하며 러시아가 배후에 있다고 믿었지만 영국 정부가 블라디미르 푸틴 행정부를 직접 비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웨스트민스터의 고위 소식통은 러시아가 영국을 당황하게 하기 위해 통화에서 얻은 영상을 조작하려 할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평화에 대해 진지하지 않습니다 – Zelensky의 고문
BBC 뉴스아워

러시아는 평화 회담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고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이 BBC 뉴스아워에 말했다.

Alexander Rodnyansky는 회담이 “서방이 추가 제재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전장에서 일어나는 일로부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방법으로 이러한 대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평화를 추구하면서 동시에 대규모 도시를 포격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수도 키예프의
포딜스키 지역 쇼핑센터를 파괴한 포격으로 최소 8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가 긴급구조대가 공개한 영상에는 중앙이 강타당하는 순간이 포착돼 거대한 폭발과 함께
커다란 불덩이가 발생했다.

폭발의 힘은 이웃한 고층 빌딩의 유리창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소방관들은 나중에 현장의 잔해 아래에 발이 묶인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10층 건물의 여러 층이 공격 후 몇 시간 동안 불타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