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가뭄: 나무들은 왜 벌써 가을이라고

영국 가뭄: 나무들은 왜 벌써 가을이라고 생각할까요?
발 아래에서 부서지는 낙엽과 나무를 장식하는 불타는 단풍을 보면 가을이 일찍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러한 계절 변화의 암시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대신 그것은 “거짓 가을”의 전조입니다.

영국 가뭄

그들은 폭염과 가뭄이 나무를 생존 모드로 몰아넣고 스트레스의 결과로 잎이 떨어지거나 색이 변한다고 경고합니다.

영국 가뭄

그리고 일부는 결과적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딱딱한 채소에 익숙해져야 하는 이유

가뭄으로 강이 줄어들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야생동물

폭우 후 하수가 수십 개의 영국 해변을 강타합니다.

왕립 원예 협회(Royal Horticultural Society)의 수석 원예 고문인 리 헌트(Leigh Hunt)는 적갈색 잎과 이른 잎사귀는 모두 나무가 스트레스를 받고 “가게 문을 닫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합니다.

“이는 우리가 이미 가을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연적인 가을 과정이 시작되기에는 날이 너무 깁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생리학적으로 식물은 가을 조건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거짓 가을’이라고 느슨하게 부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45년 동안 시골에서 나무가 피해를 본 가장 심각한 해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확립된 나무는 뿌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가뭄을 견딜 수 있지만, 도로 가장자리의 척박한 토양에 심어진 것과 같은 어린 표본은 시들고 죽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봄’
약간의 황변으로 잎이 몇 개만 손실된 나무는 충분한 강우량으로 회복되어야 한다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러나 나무가 잎의 구멍을 통해 손실된 물을 보충할 수 없어 “말 그대로 건조”되거나 말라버리는 “임계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목격된 것과 같은 조건에서 나무는 미래에 번식하고 생존하기 위해 더 많은 종자(예: 도토리)를 생산함으로써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가 많이 내리면 나무가 추가로 성장하는 “두 번째 봄”을 볼 수도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more news

초기 열매
예측할 수 없는 날씨의 다른 징후는 식물과 관목에 나타나는 열매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계절적 변화를 기록하는 Woodland Trust는 6월 28일부터 익은 블랙베리에 대한 최초의 보고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과일과 견과류가 그 어느 때보다 빨리 익고 있으며, 이를 먹고 있는 “야생동물에게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Woodland Trust의 Fritha West는 “방금 경험한 기록적인 더위가 초가을 이벤트를 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잉글랜드 남부에서 가장 일찍 익은 블랙베리 레코드를 받았습니다.

산사나무와 마가목도 일부 지역에서 일찍 익고 있으며, 조기 잎 착색도 관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