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이 말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

식물이 말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

많은 정원사들이 식물과 대화하는 것이 식물의 성장을 촉진한다고 생각하지만,

과학계에서는 식물이 귀를 기울이고 있는지 아니면 말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Laura Beloff의 공장이 딸깍거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희미한 것을 감지하기 위해 접촉 마이크에 뿌리를 고정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토양에서 높은 음조의 딸깍 소리. 그녀가 컴퓨터용으로 작성한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클릭 빈도가 낮아져 사람이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가 책상에서 일하고 있을 때 그녀 옆에 있던 식물 기구가 행복하게 떠들썩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벨로프는 “이것이 가장 이상한 일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핀란드 알토 대학의 예술가이자 부교수. 방문자가 그녀의 방에 들어왔을 때 식물의 딸깍거리는 소리가 멈췄습니다. 손님이 나갔을 때,

식물이 말할

클릭이 재개되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사람들이 도착했고 다시 클릭이 멈췄습니다. 사람들이 떠날 때 비로소 재개되었다. 벨로프는 “아직도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마치 공장이 Beloff와 함께 개인 청중을 원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마치 그녀에게 말을 걸어온 것처럼.

식물에서 발생하는 클릭을 감지하려는 Beloff의 시도는 계속해서 총 2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식물이 말할

그녀의 장비는 저렴한 비용으로, 그녀가 인정한 간단한 마이크는 식물이 아닌 토양이나 기타 소스에 있는 미생물의 소음을 포착할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식물이 의사소통을 하거나 방에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반응했다고 추론하는 것은 현시점에서 추측입니다.

그러나 그 가능성, 아주 작은 기회가 벨로프를 흥미롭게 했습니다. “정말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그것이 질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식물과 식물의 생명에 대해서는 우리가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현재 식물을 연구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꽃과 관목이 서로 또는 다른 생명체와 소통할 수 있는 정도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할 수 있다면 그것이 그들을 지능적으로 만드는가?

과학적 연구는 식물의 복잡성과 놀라운 능력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끊임없이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식물이 일부 사람들이 가정한 것보다 더 복잡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인간과 “대화”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생각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부 사람들이 대화에 참여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식물 속삭임입니다.

Beloff는 Monica Gagliano와 다른 연구원들의 실험에 대해 읽은 후 처음으로 식물의 뿌리에 귀를 기울일 생각을 했습니다. 지난 십여 년 동안,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의 Gagliano는 식물이 의사 소통하고, 배우고, 기억하는 능력이 있음을 시사하는 일련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과학자들이 식물이 음향학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고 검색할 수 있다는 사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2017년 연구에서,

Gagliano와 동료들은 식물이 뿌리를 통해 진동하는 물의 소리를 감지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물을 지하에서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more news

2012년에 발표된 많이 인용된 논문에서 그녀와 그녀의 공동 저자는 식물 뿌리에서 딸깍 소리가 나는 것을 감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레이저 진동계를 사용하여 뿌리 끝에서 바로 이러한 소리를 감지했습니다.

Gagliano는 감지된 소리가 실제로 뿌리 자체에서 나오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실험실 환경에서 물에 잠겼을 때 뿌리에 레이저를 훈련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클릭에 의사 소통 기능이 있다고 말하려면 추가 증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