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2022: 곤경에 처한 벵골인들이

슈퍼볼 2022: 곤경에 처한 벵골인들이 운명을 뒤집은 방법

놀라움으로 가득 찬 시즌이 지난 후 NFL의 챔피언십 게임이 소수의 사람들이 기대하는 측면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 적절해 보입니다.

불과 2년 전, Cincinnati Bengals는 리그 최악의 기록으로 마감했습니다.

지난 여름, 잭슨빌 재규어조차도 슈퍼볼 56에 도달할 확률이 더 낮았습니다.

먹튀사이트 그러나 재규어가 2년 연속 리그 최악의 팀이 된 반면, 벵골은 33년 만에 처음으로 빅 게임에 출전하게 됩니다.

슈퍼볼 2022

Cincinnati는 일요일에 Los Angeles Rams와 대결하여 첫 NFL 타이틀을 획득하고 채찍 소년에서 ‘세계 챔피언’까지의 여정을 완료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오래 참았던 프랜차이즈가 어떻게 그렇게 빨리 운을 돌릴 수 있었습니까?

슈퍼볼 2022

미식축구는 1960년대 이후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였으며 주된 이유는 경쟁적 동등성 때문입니다. NFL이 자랑스러워하는 것입니다.

55년 동안 슈퍼볼에서 6번 이상 우승한 팀은 없으며 지난 22시즌 동안 13명의 다른 챔피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슈퍼볼 2회 우승자인 Osi Umenyiora는 이번 시즌에 “패리티는 전례가 없었다”고 말합니다. 동료 BBC 전문가 Jason Bell은 이것이 “NFL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것”이라고 평가합니다.

정규 시즌은 기록적인 35개의 끝내기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최종 플레이에서 득점으로 승리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오프에서 특별한 주말에 4명이 더 있었고, 신시내티가 캔자스를 거부하는 또 다른 주장을 주장했습니다.

City Chiefs는 슈퍼볼 3연패를 달성하고 자신의 신데렐라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당신은 경쟁을 사랑하고 그것이 NFL이 제공한 것입니다”라고 Bell이 덧붙였습니다. “팀은 매우 평등합니다. 너무 많은 매치업으로 인해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랐습니다.”

NFL은 샐러리 캡을 설정하고 텔레비전을 배포하여 경기장을 평준화하려고 합니다.

NFL 드래프트는 32개 팀에 동등하게 수익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즉각적인 개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팀은 전국 최고의 대학 선수 중에서 선택하며 지난 시즌 최악의 팀이 각 라운드에서 1위를 하고 챔피언이 마지막에 갑니다.

2020년 첫 번째 선택으로 Cincinnati는 Joe Burrow를 선택했습니다. 쿼터백은 방금 우승한 후 먼저 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전국 대학 선수권 대회 및 최고의 대학 선수를 위한 Heisman 트로피. 그는 또한 오하이오 출신이기 때문에 Bengals가 그의 가장 가까운 팀입니다.

2021년 5번째 픽으로 그들은 와이드 리시버 Ja’Marr Chase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149번째로 작년 드래프트에서 선발된 유일한 키커인 Evan McPherson을 데려갔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선택이 신시내티와 NFL에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Bengals는 2019년에 2-14 시즌을 끝내고 있었지만 Burrow는 Cincinnati에 스웨거를 가져왔습니다.

그는 인상적이고 젊은 팀과 성공에 굶주린 도시를 그들이 승자가 될 수 있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Burrow는 Bengals의 라커룸과 기념 시가에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도입하여 차분한 확신을 가지고 이끌었습니다.

필드 밖에서 그는 모피 코트, 맞춤 양복, 터틀넥 스웨터, 컬러 선글라스 등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사전에서 ‘쿨’을 검색하면 까르띠에 색조의 그의 사진이 있습니다.”

Rams 와이드 리시버 Odell Beckham Jr는 이번 주에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순하고, 당신은 그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