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 요세미티 인근의 맹렬한 오크

소방관, 요세미티 인근의 맹렬한 오크 화재 진압을 위해 추가 진척

소방관

먹튀검증사이트 승무원들은 금요일 아침까지 마리포사 카운티에서 19,200에이커 이상을 태운 화재로 45% 봉쇄에 도달했습니다.

소방관들은 요세미티 국립공원 근처 시에라 네바다 산기슭에서 타오르는 맹렬한 오크 산불과 싸우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금요일 아침까지 45% 진압에 성공했습니다. blazehas는 19,200 에이커 이상을 소비했으며,

언덕을 덮고 있는 건조하고 자란 초목과 불규칙하고 극단적인 행동을 촉발한 유리한 화재 조건을 통해 연료를 공급받았습니다.

주민들은 자신의 건물이 파괴된 것으로 보고된 162개 구조물 중 하나인지 여부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지난 주에 불이 시작된 이후 계속해서 화재가 확산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집에 들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피해 평가팀이 파괴를 조사하기 위해 작업하고 수백 채의 집이 여전히 화재 경로에 놓여 있기 때문에 그 숫자는 증가할 수 있습니다.

Cal Fire 공공 정보 담당관인 Hector Vasquez는 “산불이 거세지면 해당 지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더 따뜻하고 건조한 날씨가 예상되며 화재가 발생하는 가파르고 바위가 많은 지형이 작업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가두어 두십시오.

화재가 완전히 꺼질 때까지 집은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에 처한 주택의] 수가 지난 며칠 동안 크게 감소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참나무 화재는 태평양 북서부의 뜨거운 기온이 태평양 북서부를 태웠고, 서부는 기록적인 가뭄으로 바짝 말랐으며,

심한 폭풍이 여러 주에 돌발 홍수를 일으켰기 때문에 미국 전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많은 재난 중 하나입니다.

오리건주에서 극심한 폭염으로 최소 4명이 사망했다고 주 의료 검사관이 밝혔고 켄터키주에서는 역사적인 홍수로 16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됐다.

소방관

Andy Beshear 켄터키 주지사는 YouTube에 게시된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가족 전체를 잃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후 위기는 재해에 대한 다이얼을 돌려 온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극한 현상이 증가하고 중첩되어 회복력을 테스트하고

복구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별 사건이 기후 변화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연구해야 하지만 추세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골치 아픈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에서 기후 변동성을 연구하는 기후 과학자 카렌 맥키넌(Karen McKinnon)은 “무작위 극단적인

기상 현상 대신 이러한 대규모 이상 현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대륙 전체에 걸친 폭염의 규모에 주목했습니다.

“대부분의 증거는 작년에 태평양 북서부의 극단적인 120F 온도가 대체로 기이한 사건임을 지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을 다시 본다면, 그것은 시스템의 근본적인 물리학에 관한 무언가가 변하고 있다는 거대한 신호입니다.

두 개의 기이한 사건을 연속으로 본다면 개념 체계를 재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화재의 경우, 최근 몇 년 동안 기록적인 화재를 경험한 캘리포니아는 파괴적인 오크 화재에도 불구하고 고위험 시즌의 시작이 온화했습니다.

Vasquez는 “작년 이맘때 우리는 주 전역에서 여러 차례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직원이 너무 많았고 다른 사건에 할당되지 않은 다양한 직원이 있었기 때문에 신속하게 도착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