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로 진정시키려던 10대에게 유아 사망

베개로 진정시키려던 10대에게 유아 사망
AFlorida 10대 소년은 조용히 있으려다가 실수로 유아를 질식시켜 살해한 후 과실치사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베개로

미성년이라는 이유로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16세 소녀가 지난 금요일 플로리다주 세미놀 카운티에서

3살짜리 여동생이 MainStay Suites 확장 객실에서 무반응으로 발견된 후 체포되었습니다. Altamonte Springs에 있는 호텔. 경찰이 현장에 도착한 후 유아는 즉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고 ClickOrlando는 보도했습니다.

베개로

질식은 미국 어린이의 우발적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남아 있습니다. JAMA Pediatrics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2015년에 질식은 1세 미만 어린이의 의도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한 사망의 87%를 차지했습니다.

사건을 조사 중인 경찰은 현재까지 누나가 진정을 위해 베개를 유아의 얼굴에 얹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그런 다음 그 자매는 방을 나갔고, 그녀가 먹튀검증커뮤니티 돌아왔을 때 유아는 반응이 없었습니다.

경찰은 인터뷰를 통해 16세 소년을 과실치사 혐의로 체포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사건에 대한 조사는 계속 진행 중이다. 경찰은 사건과 관련된 정보가 있는 사람에게 407-339-2441로 연락할 것을 요청합니다.

Newsweek는 Altamonte Springs 경찰서에 연락했습니다.

질식은 어린 시절 사망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사건이 종종 뉴스로 떠오릅니다.

올해 어머니는 자신의 아기를 죽이려 했습니다. 경찰은 보고서에서 어머니가 아기가 “아마도 사악한 것 같다”고 믿고

“계속해서 예언과 다른 종교적 관념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more news

피플에 따르면 지난 2월 인디애나의 17세 십대는 어린 형제자매 두 명을 살해한 혐의로 100년형을 선고받았다.

Nickalas Kedrowitz는 몇 년 전에 여동생 Desiree McCartney(2)와 11개월 된 의붓동생 Nathaniel Ritz를 살해한 혐의로 두 건의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매카트니는 2017년 5월 6일 신시내티 아동 병원에서 사망했으며 리츠는 3개월도 채 지나지 않은 7월 21일에 사망했습니다.

당시 13세였던 Kedrowitz는 그의 어머니가 그가 이전에 새끼 고양이를 죽인 적이 있고 종종 폭발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 후 죽음에 대한 조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십대는 결국 자신이 “이 지옥에서” 그의 형제들을 “자유롭게”

하고 싶다고 주장하면서 경찰에 자백했다.

지난해 12월 아이다호 주 아버지는 10일 된 아기가 소파에 아기를 안고 잠들어 숨지게 하고 아기가 그와 소파 사이에 끼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2016년 워싱턴 포스트는 1세 레오나르도 산체스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웨스트 조던 아동

센터에서 빈백 의자 아래에서 실수로 질식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이는 놀다가 의자 밑에 숨어서 놀다가

나중에 선생님이 다른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다가 의자에 앉았을 때 질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