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 여행 : 영국 가족은 잽 규칙으로 스페인을 피합니다.

반기 여행 : 영국 가족은 잽 규칙으로 스페인을 피합니다.
섬의 호텔리어들은 이러한 규제로 인해 수백만 파운드의 무역 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영국인 여행자를 허용하기 위해 스페인 정부에 제한을 완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유럽 ​​최대의 여행사 TUI는 멕시코와 터키가 인기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기 여행


파워볼사이트 금요일부터 영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으면 더 이상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해외로 휴가를 가는 영국인은 여전히 ​​목적지에서 적용되는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행 규정이 어떻게 완화되고 있습니까?
전 세계 80개 이상의 휴양지에서는 영국에서 온 여행자가 입국하기 전에 출국 전 PCR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워볼 추천 여행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제적 제한 사항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Hertfordshire의 독립 에이전시인 Travel with Kitts의 Hazel Bryant는 Omicron 변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여행을 반기 기간으로 재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2월에 카나리아 제도는 너무 오래 비행하지 않고 좋은 날씨를 원하는 가족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헤이즐은 카나리아 제도와 스페인 본토에서는 12세 이상의 영국 어린이에게 더블 잽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녀가 상대하는 가족의 절반이 계획을 변경했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이중 예방 접종을 하지 않았거나 지난 6주 동안 코비드에 걸렸기 때문입니다. 즉, 두 번째 공격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스페인은 그들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기 여행


그녀는 피해를 입은 많은 가족들이 목적지를 바꾸거나 부활절까지 휴식 계획을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년, 심지어 2년 동안 휴가를 옮겨서 바쁘고 꽉 찰 것이기 때문에 일찍 계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Ben Fishlock은 작년 2월 자신과 아내, 세 자녀를 위해 Gran Canaria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여행 제한으로 인해 여행을 이번 2월 반기로 연기해야 ​​했습니다.
Fishlock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12세 소년은 이제 막 12살이 되었기 때문에 아직 두 번째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제때 예방 접종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은 우리가 임무를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는 불과 며칠 전에 취소했습니다. 우리는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2월 1일까지 보류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불행히도 플러그를 뽑아야 했습니다.”
그는 그의 자녀들이 이 휴가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올해 말에 다시 시도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카나리아 제도의 관광 사업체들은 일반적으로 연중 중요한 시기에 예약이 상당히 많이 줄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테네리페 호텔리어 협회 회장인 Jorge Marichal은 더 많은 영국 가족이 올 수 있도록 스페인 정부가 규칙을 변경하기를 원합니다.
그는 “카나리아 제도에서 손실이 거의 4억 유로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호텔에 대한 이야기일 뿐입니다. 레스토랑 경제도 고려한다면 엄청난 영향입니다.
“우리에게 영국 시장은 가장 큰 시장입니다. 매년 250만 명 이상의 영국 시민이 테네리페를 방문합니다.

우리에게는 올해의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이익은 손실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