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헤럴드, 바빌론비를 ‘가짜 뉴스’라고 불렀다

간단히 창피하다’: 마이애미 헤럴드, 드산티스의 히트곡에서 바빌론비를 ‘가짜 뉴스’라고 불렀다고 조롱했다.

마이애미 헤럴드

마이애미 헤럴드 는 22일(현지시간) Ron DeSantis, R-Fla 주지사가 가짜 뉴스 사이트와 협력한 것에 대해 비난했다.
이 주지사는 선거 운동위원회가 인기 있는 보수 정치 풍자 사이트인 The Babilon Bee의 모금에 수천 달러를 쏟아부었다.

헤럴드는 5일 가짜뉴스를 외쳤지만 가짜뉴스 사이트를 이용해 현금을 모금했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가짜뉴스에
반대하는 데산티스 행정부의 위선 의혹을 지적하는 한편 농담 헤드라인과 기사를 실어 풍자적 지적을 했다.

MSNBC, CNN, 유명인사들이 플로리다 법에 대해 고프와 데안티스를 비난하다: ‘나치 돼지’

지난 2022년 2월 24일 올랜도 로젠싱글크릭에서 열린 2022 CPAC 컨퍼런스에서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발언을 하고 있다. (Getty Images를 통한 Joe Burbank/Ollando Sentinel/Tribune 뉴스 서비스)
이 기사는 “지지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플로리다 주지사 론 드산티스는 ‘가짜 뉴스 미디어’를 적이라고 부르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그러나 공화당 주지사 선거 운동과 관련 정치 위원회는 ‘믿을 수 있는 가짜 뉴스’라는 꼬리표가 붙은 풍자 사이트에 도움을 요청했다.’”

이 출판물은 주지사의 선거 위원회와 “론 데 산티스의 연합 친구 정치 행동 위원회”가 “주정부 선거 재정
기록에 따르면 온라인 모금과 관련된 서비스”를 위해 더 비에게 1만 5천 달러를 지불했다고 보고했다.

그것은 이 두 위원회가 바빌론 비에 기금 모금을 위해 돈을 지불한 유일한 정치 위원회라고 덧붙였다.

헤럴드는 선거대책위원회가 지지단체에 돈을 지불하는 것은 “흔하지 않은 일”이라고 설명했지만, 이 매체는 “The Bee”가 액면가치가 정확하지 않은 콘텐츠를 만들고 “가짜 뉴스”라고 농담하기 때문에 DeSantis 캠페인이 “가짜 뉴스”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세스 딜런은 이 벌이 풍자적인 사이트라는 것은 “매우 명백하지만”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거대 기술 회사들은
“잘못된 대상을 쫓는” 출판물과 웹사이트를 감시하는 정책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Rachel Levine을 ‘올해의 남자’로 명명하는 트윗에 트위터 계정이 잠긴 후 바빌론 벌의 도전자

트위터의 비평가들은 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헤럴드를 조롱했다.

보수 성향의 작가 에드 모리스지는 트위터에 “이것은 단순히 부끄러운 일입니다, @MiamiHerald. 바빌론 벌은 ‘가짜 뉴스’가 아닌 유머를 풍자하는 사이트이다. 그들은 전혀 ‘뉴스’라고 자처하지 않고 있는데, 이것은 독자 분의 보고서를 그 자체로 ‘가짜 뉴스’로 만든다. 뭐가 다른지 아시겠어요? 그렇지 않다면 지금부터라도 자기 패러디를 계속해야 할 것 같다.

“바빌론 벌은 패러디 사이트입니다… 마이애미 헤럴드는 뉴스로 소개된 거짓말과 선전물들이다.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정치 코미디언 팀 영은 말했다.

크리스티나 푸쇼 드산티스 공보부 장관은 트위터를 통해 “마이아미 버드 케이지 라이너는 풍자 웹사이트 @The Babylon Bee가 가짜 뉴스보다 더 인기가 있다는 사실에 화가 났다”고 밝혔고, 크리스 하트라인 공화당 전국상원위원회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마이애미 헤럴드는 데산티스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플로리다 탤러해시에서 열린 입법회 합동회의에서 연설합니다. (AP Photo/Phelan M. Ebenhack)

지난해 6월, 그레이 레이디가 벌이 “잘못된 정보에 의해 거래되었다”고 주장한 후, 더비는 뉴욕타임즈와의 싸움에서 승리했다. 타임즈는 수정안을 발표했고 그 사이트가 단순히 풍자를 게재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