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와일러에서 여왕 부인까지

로트와일러에서 여왕 부인까지, 다이애나의 그늘에서 카밀라의 부상

로트와일러에서 여왕

오피사이트 주소 런던
그녀가 교체한 여성에게 한때 “로트와일러”라고 불렸던 새 영국 왕 찰스의 두 번째 부인인 카밀라는 대중을 완전히

사로잡은 적이 없었을지 모르지만 이제 그녀는 25년 동안 상상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소수의 칭호를 보유한 여왕의 배우자입니다. 전에.

찰스의 첫 번째 부인인 인기 있고 매력적인 다이애나비가 1997년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을 때, 카밀라는 영국에서 가장 미움을 받는 여성, 왕비가 되는 것은커녕 찰스와 결혼할 수도 없는 사람으로 언론에 의해 묘사되었습니다.

Charles와 Diana는 1992년에 별거했고 1996년에 이혼했습니다

. Diana는 결혼 생활을 망친 것에 대해 종종 냉담하고 게으른 것으로 묘사되는 Camilla를 비난했으며 현재 75세인

Camilla는 지속적으로 Charles의 포토제닉한 첫 번째 아내와 비교되었습니다.

그러나 Charles와 Camilla는 2005년에 결혼했으며, 그 이후로 일부에서는 마지못해 그녀를 왕실의 핵심

구성원으로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남편에 대한 진정 효과가 남편의 역할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카밀라는 1993년 공개된 비밀리에 녹음된 전화 대화에서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겪을 것입니다. 그것이 사랑입니다. 그것이 사랑의 힘입니다.”라고 Charles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미래 지위에 대한 어떤 의문도 마침내 올해 2월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 70주년 기념일에 풀려났다. 엘리자베스는 카밀라가 카밀라에게 여왕의 후예라는 칭호를 받는 것이 그녀의 “진실한 바램”이라고 축복하면서 그녀를 축복했다. 그렇게 해.

로트와일러에서 여왕

찰스는 당시 “우리가 폐하와 우리 지역 사회의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지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사랑하는 아내는 내 자신의 확고한 지원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풍족한

1947년 카밀라 샨드(Camilla Shand)의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육군 소령이었고 와인 상인이었고 귀족과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시골 농장에서 자랐고 런던에서 교육을 받은 후 스위스의 Mon Fertile 마무리 학교와 Institut에 다녔습니다. 프랑스의 브리타니크.

그녀는 1970년대 초 바람이 부는 폴로 경기장에서 만난 Charles와 접촉하게 된 사교계로 이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관한 책의 저자인 크리스토퍼 윌슨은 “그의 세상은 거꾸로 뒤집혔고 나는 그가 정말로 그것을 회복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설에 따르면 초기에 Camilla는 Charles에게 그녀의 증조모인 Alice Keppel이 에드워드 7세가 된 이전 Prince of Wales의 오랜

여주인이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분명히 말했습니다. “그럼 어때요?”

두 사람은 한동안 데이트를 했으며 전기 작가인 Jonathan Dimbleby는 Charles가 당시 결혼을 고려했지만 그렇게 중요한 조치를 취하기에는 너무 어리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해군 경력에 전념하면서 Camilla는 기병 장교인 Andrew Parker Bowles 준장과 결혼했습니다. 부부는 두 자녀, 톰과 로라를 낳았습니다. 그들은 1995년에 이혼했습니다.

‘이 결혼에서 우리 셋’

Charles는 1981년 결혼식에서 20세의 Diana와 결혼하여 영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매료시켰습니다

. 그러나 윌리엄과 해리라는 두 자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 년 후 관계가 나빠졌고 왕자는 전 애인과의 로맨스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관계의 깊이는 1993년에 비밀리에 녹음된 사적인 대화의 녹취록이 공개되었을 때 충격을 받은 대중에게 노출되었습니다.

왕자가 Parker Bowles의 바지 안에 살고 탐폰으로 환생하기를 원한다고 선언하는 것과 같은 친밀한 세부 사항과 함께 신문에 실렸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