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 대통령, 보기 드문

러시아 푸틴 대통령, 보기 드문 이란 방문에서 절친한 동맹 찾았다

이것은 터키와 이란의 지도자들과 회담 후 시리아에 대한 블라디미르 푸틴이었습니다. 테헤란에서 그의 언어에 유의하십시오.

“시리아 위기는 정치적·외교적 수단으로만 해결할 수 있다…

주권, 독립, 단결 및 영토 보전 존중의 원칙”

서울op사이트 이것은 5개월 전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블라디미르 푸틴입니다. 그렇다면 국가의 주권, 독립, 통일 및 영토 보전을 존중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러시아 푸틴

차이점? 시리아에는 친러시아 지도자인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이 있으며 크렘린은 이를 집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치적, 외교적 수단”을 통해서가 아니라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기 위해 러시아 군대를 파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유럽연합(EU) 가입을 원하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궤도로 돌아가지 않도록 하려는 친서방 지도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나치”와 싸운다는 거짓 구실로 들어갔다.

러시아 푸틴

NATO 확대 및 동부 우크라이나의 러시아인 및 러시아어 사용 “해방”.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는 수천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은 국제적 비난과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의 쓰나미를 촉발했습니다. 서방에서 러시아는 급속도로 변태적 지위에 접근하고 있다.

크렘린에게 테헤란 회담은 러시아를 고립시키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동맹국과 지정학적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공개석상에 갈 수 있는 곳은 세계적으로 많지 않다.

우크라이나에서 그의 “특수 군사 작전”에 대한 지지 성명. 테헤란도 그 중 하나입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당신이 주도하지 않았다면 상대방이 주도적으로 전쟁을 일으켰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는 푸틴 대통령에게 “길이 열려 있다면 나토는 끝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에서 멈추지 않았다면 크림 반도를 핑계로 얼마 후 같은 전쟁을 시작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테헤란에서 러시아가 (남은) 친구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버틸 수 있다는 점을 증명했습니까? 워싱턴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여행]은 푸틴 대통령과 러시아가 점점 더 고립되는 정도를 보여줍니다.

이제 그들은 이란에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수석 대변인인 존 커비(John Kirby)가 말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1px 투명 라인more news

게다가 정상 회담에서 푸틴 대통령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은 꼭 가슴에 품은 친구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크렘린궁 지도자는 터키 대통령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TV 카메라 앞에 어색하게 서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동맹국의 경우 바다에는 다른 물고기가 많이 있습니다. 서쪽이 아니라면 동쪽에 있습니다. 러시아는 고립된 채로 두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러시아를 제재할 수는 있지만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식량 위기에서 이란 핵 합의에 이르기까지 주요 국제 문제를 러시아의 도움 없이 해결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