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는 브릭스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는 브릭스
중국 외교부는 23일 베이징에서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제14차 브릭스(BRICS) 정상회의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정상회의는 “고품질 BRICS 파트너십, 글로벌 개발을 위한 새로운 시대의 안내자”라는 주제로 가상 형식으로 개최됩니다.

더 넓은


브릭스의 모든 회원국은 물론 수많은 신흥시장국과 개도국이 함께 브릭스의 정신을 세계에 과시하는 축제가 될 것입니다.


국제 정세에서 점점 더 불안정하고 불확실하며 불안정한 요소를 배경으로 “개방성, 포용성, 상생 협력”.
코로나19 팬데믹, 지역갈등 등의 이슈가 계속해서 전 세계를 불안하게 하는 가운데 브릭스 메커니즘은 균열도 없고 퇴색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생명력과 품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RICS 메커니즘의 협력 측면은 계속 확장되고 심화되어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는 글로벌 개발에 더 많은 BRICS 힘을 주입할 뿐만 아니라 격동적이고 도전적인 세계에 더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입합니다.

BRICS 정상회의도 더 깊은 배경, 즉 미국이 서방 동맹국을 세계화에 ‘반란’으로 끌어들이는 배경 아래에서 이루어지며,

워싱턴은 경제 문제를 정치적인 안보 문제로 만들고 원활하게 작동하는 메커니즘을 전복하는 글로벌

개발 문제에 대해 정치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분업.

더 넓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확립된 다자주의 메커니즘은 미국에 의해 끊임없이 훼손되고 있다.

이것은 다양한 지역 위기의 근원이되었습니다.

먹튀검증 세계화와 다자주의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16년 전 BRICS 협력 메커니즘이 수립된 이래, 5개의 비서구 신흥 시장 강국은 비서구 스타일, 형식 및 원칙에 따라 다자간 협력에 대한 귀중한 탐구와 노력을 수행했으며 놀라운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BRICS 메커니즘은 이른바 반서구 블록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미국과 서구의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관점에서 BRICS 메커니즘을 경계하며 편협하고 자기애적입니다.

처음부터 BRICS 국가는 인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기를 희망하는 넓은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획기적인 것입니다.

또한 개방성, 포용성, 상생 협력을 고수함으로써 더 넓은 세상을 발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미국과 서구의 일부 사람들은 BRICS를 비난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BRICS 협력 메커니즘이 설립부터 발전까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BRICS 협력은 미국과 서구의 상상을 깨뜨렸습니다.more news

이제 미국과 서방의 여론은 BRICS 정상 회담에 침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하는 태도 뒤에는 매우 복잡한 감정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BRICS 5개국은 서로 다른 정치체제, 역사적 문화, 가치관을 갖고 있으며, 여전히 현실적인 차이와 분쟁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