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당, 2030년까지 탄소배출량 43% 감축

노동당, 2030년까지 탄소배출량 43% 감축 계획 발표

노동당

먹튀검증커뮤니티 야당 대표인 Anthony Albanese는 “포괄적인 계획”이 호주에서 604,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그 중 6개 중 5개가 이

지역에 위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동당 대표 Anthony Albanese는 재생 에너지의 경제적 잠재력을 활용하여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43%까지 줄일 계획이라고

선언함으로써 차기 연방 선거를 위한 기후 변화 정책을 밝혔습니다.

노동당

오랫동안 기다려온 목표는 2030년까지 2005년 배출량 수준을 26~28% 감축한다는 공식 목표와 함께 연합의 예측인 35%를 초과합니다.

Albanese는 금요일 노동당의 목표를 뒷받침하는 정책을 발표하면서 호주를 발전시키기 위한 “포괄적인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캔버라에서 기자들에게 “호주 사업이 주도하고 있다. 호주 정부가 따라잡을 때”라고 말했다. 영형

“그래서 일자리 창출, 전기 요금 절감, 재생 가능 에너지 증대, 탄소 배출량 감소를 위한 우리 계획이 호주에 적합한 계획입니다.”More news

노동당의 목표는 전기 그리드를 업그레이드하고 전기 자동차에서 세금을 없애기 위해 200억 달러를 투자하겠다는 약속을 포함한

일련의 정책 조치에 의해 뒷받침될 것입니다.

이 2억 5,100만 달러 투자에는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해 의무적인 연료 표준에 대한 계획을 버리고 고급 자동차 세금 임계값 미만의 차량에 부가 혜택 세금을 면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호주 국방부, 호주 연방 경찰, 호주 국경 수비대 및 보안 기관에 대한 면제와 함께 공공 서비스 부문이 2030년까지 순 탄소 배출량

제로에 도달해야 합니다.

노동당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배출량을 줄여야 하는 정부의 보호 장치가 이미 적용되는 시설에 대해

호주 기업 위원회(Business Council of Australia)의 권장 사항을 채택할 것입니다.

이 정책은 광업, 석유 및 가스 추출, 제조, 운송 및 폐기물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걸쳐 무거운 배출량에 적용됩니다.

또한 철강, 알루미나 및 알루미늄과 같은 녹색 금속, 수소 및 농업용 메탄 감소와 같은 청정 에너지 기술에 투자하기 위해 최대 30억 달러를 할당할 것입니다.

다른 조치는 전국에 85개의 태양열 은행을 설치하고 태양 에너지의 활용을 개선하기 위해 400개의 소위 “커뮤니티 배터리”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노동당은 이 계획이 604,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며 6개의 새로운 일자리 중 5개가 이 지역에서 창출될 것이라고 리서치 회사 Reputex가 수행한 모델링에 따르면 말했습니다.

Albanese는 호주가 일자리와 비즈니스의 이익을 위해 “풍부한 재생 에너지 자원”을 점유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계획은 사업체와 근로자가 남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호주가 전 세계 재생 에너지 초강대국으로서 우리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2019년의 마지막 선거에서 노동당은 연립정부에 대한 손실에서 배출량을 45% 줄이기로 약속했습니다.